장나라 결혼 연하 남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장나라 결혼 연하 남편 소식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국내 유명 배우이자 텔런트인 장나라가 오늘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남편은 6살 연하로 2년간 교제했다고 하는데요.

 

장나라는 가수로서도 활동했고 이후 배우로 활동하면서 많은 팬들이 결혼소식에 축복을 전하고 있습니다.


장나라 결혼발표

가수 겸 배우 장나라가 지난 6월 결혼 소감을 밝혔습니다. 지난 3일 단독 보도했습니다. 연예계 관계자에 따르면 장나라는 오는 6월 말 모처에서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같은 날 소속사 나원문화 측도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지난해 양가 어른들이 만났으며 6월 말쯤 양가 가족, 친척, 지인들과 간단한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장나라 활동내용

2001년 가수로 데뷔한 장나라는 이후 가수로 활동했습니다. 배우는 연예계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큰 성공을 거두며 중국 진출에 성공해 '장나라 신드롬'을 일으키며 한류 스타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졌습니다.

반응형

올해로 데뷔 21주년을 맞은 장나라는 지금도요. 지금까지 왕성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장나라 결혼 일반인 남편

배우 장나라가 결혼해요.  이에 장나라는 공식 홈페이지에 "영상 제작 중입니다. 도. 여섯 살 연하의 친구를 사귀고 2년 넘게 사귀어왔지만 결국 서로의 인생의 파트너가 되겠다고 약속했어요." "아름다운 미소와 성실하고 착한 마음 무엇보다 최선을 다해야 해요. 자기 일을 잘하세요. 노력한 진지한 태도가 인연을 맺었습니다. 좋은 친구와 함께 인생을 살 수 있다는 기쁨을 솔직하게 표현하고 싶습니다."

게다가 "즐겁고 행복하게 살아가겠습니다. 별거 아닌 제가 어제 연예인으로 데뷔한 것 같은데 어느덧 시간이 흘렀어요. 오랫동안 안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장나라는 "결혼식이 끝나면 바로 보러 갈 거예요. 재미있는 작품이라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전보다 더 무거운 감사의 마음으로 모든 순간에 최선을 다하는 배우가 되고 싶습니다", "비연예인으로서 저로서 친구, 자세히 말할 수 없습니다. 죄송하지만 할머니가 회사에서 저 때문에 불편하지 않은지 설명했어요. 많은 이해 부탁드립니다."


1981년생 장나라는 2001년에 데뷔했습니다. 앨범 한 장. '눈물'은 가수로 데뷔하여 신드롬에 가까운 인기를 얻었습니다. '스위트드림' '사랑이겠죠' '고백' '나도 여자예요' 등의 히트곡이 사랑받았다. 배우로서도 성공적인 발걸음을 내디뎠습니다. 시트콤 'N'을 통해 '국민 여동생 원조'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2002년 '명랑소녀 성공기'에서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해 출발과 동시에 대박을 터뜨렸습니다. 이후 드라마 '내 사랑 패치', '결혼식', '간 미녀', '학교 2013', '운명처럼 널 사랑해요', '해피엔드', '고백부'에 출연했다.'황후의 품격', '브이' 등입니다. IP, 해피데이, 하늘, 바다 등입니다. 최근 작품은 작년에 종영한 '대박 부동산'입니다.

 

장나라의 결혼 자필 내용

오늘은 개인 인적이고 기쁜 소식을 전달하려고 합니다.

저는 결혼합니다!^^


비디오 일을 하고 있는 6살 연하의 친구를 사귀고 있는 2년, 드디어 서로의 인생의 반려자가 되기를 약속했습니다! 아름다운 미소와 성실하고 착한 마음, 그리고 자신의 일에 몰두하는 진지한 모습에 반해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멋진 친구와 함께 인생을 살 수 있어서 너무 기뻐요. 그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하고 싶어요!


즐겁고 행복하게 살아요!^^

"저는 특별한 일이 없기 때문에 연예인으로 데뷔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제처럼. 어느덧 오랜 시간이 흘렀습니다. 오랫동안 안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결혼식 후 바로 재미있는 작품을 보러 갈 생각인데 그건 그래요. 틀림없어요. 열심히 준비 중입니다. 과거보다 더 무겁고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모든 순간에 최선을 다하는 배우가 되겠습니다.

비연예인으로서 제 친구는 할머니에게 자세히 말할 수 없습니다. 일 때문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이해하고 이해해주세요. 언제나 감사합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새론 만취 면허취소  (0) 2022.06.07
1세대 아이돌 폭행 논란  (0) 2022.06.07
일라이 지연수 재결합  (0) 2022.06.02
이브 줄거리 등장인물 관계도  (0) 2022.06.02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결과  (0) 2022.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