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 김호영 고소 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재 뮤지컬계에 일어난 일들을 전달하기 위해 나왔습니다. 옥주현 김호영 고소 정리 현재 뮤지컬계가 옥주현과 김호영으로 시끄러운 상태입니다. 여기에 많은 동료 배우들이 동조하기 시작하면서 문제가 커지고 있는 상황입니다.옥주현 김호영 고소 하면서 일이 더욱커졌습니다. 아래에서 더욱 자세하게 현재 상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옥주현 김호영 고소 정리1옥주현 김호영 고소 정리2옥주현 김호영 고소 정리3
옥주현 김호영 고소 정리34옥주현 김호영 고소 정리5


옥주현과 김호영

 

뮤지컬계는 옥장판으로 나뉘어 분쟁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주연 배우 옥주현이 뮤지컬 '엘리자베스'에 성공했습니다. 소임을 다했다는 의혹이 법정 공방으로 번지자 박가림 최종원 남경주 등 1세대 뮤지컬 배우들은 책임감을 느낍니다라고 호소하는 호소문을 발표했다.

옥주현 김호영 고소 정리56옥주현 김호영 고소 정리7옥주현 김호영 고소 정리8
옥주현 김호영 고소 정리9


옥장판이 발사한 공입니다. 배우 김호영의 SNS에 올린 게시글이 도화선이 되었습니다. 발단은 뮤지컬 배우 김호영 씨의 일렬 문장이었습니다. 김호영은 14일 SNS에 "아사리판은 과거의 일입니다. 지금은 옥장판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옥장판 사진을 올렸다. 이 기사는 엘리자베스에 대한 옥주현의 선택으로 해석됐습니다.코너는 부당한 영향력을 행사했습니다. 뮤지컬계에서는 김소현 대신 옥주현과 이지혜가 '엘리자베스' 10주년 공연에 출연해 의견이 분분합니다.

옥주현 김호영 고소 정리10옥주현 김호영 고소 정리11 옥주현 김호영 고소 정리12
옥주현 김호영 고소 정리13


김소현은 '엘리자베스'의 재연과 이야기에만 출연했어요.엘리자베스 역은 이번이 두 번째이며 옥주현과 친한 이지혜는 엘리자베스에 첫 출연합니다.

 

옥주현 "손가락으로 욕을 먹는 것 같아요"… 고소입니다 김호영입니다

의혹이 커지자 옥주현이 직접 선을 긋고 말했습니다.그는 15일 SNS를 통해 "엘리자베스 캐스팅과 관련한 추측이나 추측에 대해서는 제가 설명할 것이 없습니다. 수백억 프로젝트의 모든 권한은 주인이 쥐고 있습니다."

옥주현 김호영 고소 정리14옥주현 김호영 고소 정리15옥주현 김호영 고소 정리16
옥주현 김호영 고소 정리17옥주현 김호영 고소 정리18


이어 무례한 추측을 낳은 원죄에 대해 소송을 제기합니다.기부자를 위해서요. 사실이 어떻든 말만 잘하는 사람은 욕을 먹어야 한다며 법정 공방을 예고했다. 예고 일주일 뒤인 22일 김호영은 '명예훼손'으로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이에 대해 김호영 측은 "옥주현은 확실하지 않습니다.사실을 인정한 내용에 따라 상황을 판단했다", "본사와 김호영에게 사실 확인도 하지 않고 배우의 명예를 훼손한 것에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옥주현 김호영 고소 정리19
옥주현 김호영 고소 정리20옥주현 김호영 고소 정리21


이어 관련 내용에 김호영 씨가 임명되면요.무슨 피해가 있으면 명예훼손을 이유로 강경 대응하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확인되지 않은 일방적인 주장만으로 근거 없는 보도를 했을 경우 법적 책임을 묻게 됩니다.

 

정성화, 신영숙, 옥주현

두 사람의 갈등이 깊어지면서 1세대 뮤지컬 배우들이 너무 좋아요. 흔치 않습니다. '자정 내계 내 불공정'이라는 내용의 호소문을 발표했습니다. 이는 '엘리자베스' 캐스팅에 불공평한 소지가 있는 것으로 해석됐습니다.

 


22일은 박가림과 최정원입니다. 남경주는 '치소'라는 제목으로 있습니다. 뮤지컬인의 하소연이 있습니다'라는 글에서 "배우들은 연기라는 본업에 집중할 수밖에 없고 캐스팅 등 제작사의 고유 권한을 침해해서는 안 된다"라고 지적했다.

옥주현 김호영 고소 정리22옥주현 김호영 고소 정리23
옥주현 김호영 고소 정리24


그는 또 스태프와 제작사가 지켜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그는 "제작진이 배우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야 하는데 몇몇 배우들이 편할 수 있도록 작품의 흐름이 없는 중심을 잡아야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최근 뮤지컬에 대해서는 1세대 음악으로서 배우, 우리는 더 슬퍼집니다", "지금의 사태는 정도를 벗어나 일어난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차지연 김호영 지지

차지연, 신영숙, 정성화를 비롯한 많은 음악입니다.연극배우들도 참여했습니다. 특히 평소 옥주현과 많은 작품을 함께한 신영숙과 정성화는 옥주현의 SNS에 언폴로(Unpollow이용자는 S)를 했습니다. NS로 팔로 잘라주세요 떨어집니다.

옥주현 김호영 고소 정리25옥주현 김호영 고소 정리26
옥주현 김호영 고소 정리27옥주현 김호영 고소 정리28


하지만 이런 배우들의 앙팔이라는 말도 있습니다. 자칫 뮤지컬계를 나눌 수 있을지도 몰라요. 일각에서는 특정 스타와의 개인적인 관계가 아니라고 주장합니다. 오히려 뮤지컬계의 오랜 갈등이 폭발했습니다. 때문에 이른바 '지붕판'에 의해 야기된 뮤지컬 캐스팅 논란은 당분간 계속될 수 있습니다. 뮤지컬 배우 차지연은 1세대 뮤지컬 배우입니다.

반응형


차지연이 지난 22일 개설한 인스타그램입니다. 계정. 첫 게시물에는 공연장 객석 사진과 남경주, 최정원, 박 가림이 나눠준 '모든 뮤지컬인을 향한 호소'가 올라와 있습니다.

옥주현 김호영 고소 정리1929옥주현 김호영 고소 정리30옥주현 김호영 고소 정리31
옥주현 김호영 고소 정리32


차지연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가지고 있지 않아요. 하지만 뮤지컬에 참여하는 선배 배우들의 의사로 개설한 것 같아요. 차지연의 의지에 네티즌들은 '응원합니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남경주, 최정원, 박 가림은 최근에 파인 이야기를 했습니다. 케이엘 출신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옥장판'을 언급한 동료 배우 김호영을 고소한 사건에 대해서는 "1세대 배우로서 더 슬프다"라고 말했다.

012345678910111213
옥주현 김호영 고소 정리1

김호영 고소

배우는 연기에 집중할 수밖에 없어요. 직업, 캐스팅 등 제작사 고유의 권리를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스태프들은 배우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야 하지만 몇몇 배우들의 편의를 위해 작품이 흐르지 않는 중심을 잡아야 합니다. 제작사가 꼭 하고 최선을 다해 함께 일하겠습니다. 스태프와 배우의 약속을 남발해서는 안됩니다. 지킬 수 없는 약속입니다."

 


앞서 김호영은 지난 14일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렸다."저는 아사리판은 과거의 일입니다. 지금은 옥장판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옥장판 사진을 올렸다. 뮤지컬 '엘리자베스' 캐스팅에 대해 네티즌들은 저격 글을 올린 것 아니냐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옥주현 김호영 고소 정리334옥주현 김호영 고소 정리35옥주현 김호영 고소 정리40
옥주현 김호영 고소 정리452옥주현 김호영 고소 정리42


옥주현은 SNS에 이를 부인하며 경고했습니다. 사실이 어떻든 감언이설에 오르는 사람은 욕을 해야 합니다. 이후 20일 김호영 씨에게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장을 제출하고 실행에 옮겼습니다. 김호영 측도 "옥주현도 이해할 수 없어요. 미지의 것에 대해서만 판단을 내립니다.

 

가수 조권 공개지지

가수 조권이 옥주현과 김호영의 고소 사건을 공개했습니다. 뮤지컬 선배들에 대한 지지 의견입니다.

012345678910111213
옥주현 김호영 고소 정리2


정성화는 22일 자신의 SNS에 '맞아요. 뮤지컬 1세대 입장문'이라는 글이 올라와 참여 의사를 밝혔다. 조권도 "뮤지컬 배우 후배로서 선배들의 말에 공감하고 응원하고 사랑합니다"라며 조권도 함께 응원할 예정이다.

 


옥주현은 지난 20일 서울 성동경찰서를 방문했습니다. 김호영 씨와 네티즌 2명이 명예훼손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옥주현 측 관계자는 21일 "앞으로도 계속 모니터링을 하고 허위사실을 유포한 네티즌을 고소할 것"이라고 밝혔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키 공연 취소 논란  (0) 2022.06.26
옥주현 인성 갑질 의혹  (0) 2022.06.26
방탄소년단 활동 중단  (0) 2022.06.15
화물연대 파업 철회  (0) 2022.06.15
40대 여배우 피습 남편 체포  (0) 2022.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