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캐시(XEC) 코인 호재 전문가 분석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캐시(XEC) 코인이 GNC와 관련하여 호재가 있어 알려드려고 합니다. 또한 전문가의 시세 전망까지 정리해두었으니 참고하시면 투자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캐시(XEC) 코인 개요

이캐시(eCash)는 비트코인 캐시 에이비씨(BCHA)에서 리브랜딩 된 비트코인 포크 디지털 자산입니다. 이캐시는 아발란체 컨센서스 레이어를 도입하였으며, 스테이 킹, 포크가 필요 없는 네트워크 업그레이드 및 서브 체인과 같이 이전 비트코인 프로젝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기능들을 구현하였습니다. eCash는 재정의된 타이틀 자산과 함께 제공되는 암호화폐 플랫폼입니다. eCash는 고속 거래가 특징인 은행 계좌 없이 전 세계 결제에 사용됩니다. eCash는 Bitcoin 현금 프로젝트의 연속입니다. Bitcoin Cash ABC 네트워크는 2017년에 시작된 경험 많은 개발자 팀입니다. eCash 프로젝트는 전 Facebook 엔지니어이자 Bitcoin 개척자였던 Amaury Sechet이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캐시(XEC) 코인 GNC 승인

이캐시(eCash)는 비트코인 캐시 에이비씨(BCHA)에서 리브랜딩 된 비트코인 포크 디지털 자산입니다. 이캐시는 아발란체 컨센서스 레이어를 도입하였으며, 스테이 킹, 포크가 필요 없는 네트워크 업그레이드 및 서브 체인과 같이 이전 비트코인 프로젝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기능들을 구현하였습니다.

블록 탐색기는 Google과 유사한 필수 블록체인 검색 엔진입니다. 네트워크 해시 비율, 트랜잭션 증가 및 블록체인 주소 활동을 포함하여 블록체인에서 발생한 모든 트랜잭션을 볼 수 있습니다. 거래자, 사용자, 광부 및 암호화 애호가는 모두 거래 상태를 확인하고, 블록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블록 활동을 확인하고, 순환 공급 또는 코인 채굴에 필요한 에너지 양을 찾는 것이 유용하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eCash의 글로벌 네트워크 협의회는 기본 토큰 거래 외에 eToken 거래를 지원하는 새로운 블록 탐색기인 RaiPay 블록 탐색기를 개발하고 정교화하는 다음 자금 지원 프로젝트를 승인한 입증된 이해 관계자 그룹입니다. 이 프로젝트의 개발을 위해 eCash는 먼저 탐험가의 기존 코드를 오픈 소싱하기 위해 RaiPay 팀에 15,000달러를 지원합니다. 


이캐시(XEC) 2022년 코인 목표

 eCash는 다음 목표를 염두에 두고 

◈ RaiPay Explorer를 간소화, 현대화 및 유지 관리하기 위해 4만 달러를 투자하게 될 것입니다.

◈ 타사 개발자와 ABC 팀이 쉽게 Explorer를 읽고 기여할 수 있도록 코드 품질을 개선하고 문서를 추가합니다. 

◈ BCHD를 고성능 Chronik Indexer로 교체하여 성능을 개선합니다. 

◈ 풍부한 목록, 차트 및 그래프와 같은 재미있는 시각 자료를 만들어 사용자 경험을 향상합니다. 

◈ 종속성 업데이트 및 버그 수정과 같은 일상적인 유지 관리.

eCash는 스마트폰을 통해 사용되는 온라인 지갑 형태로 가맹점과 소비자를 연결하는 암호화폐 지원 PoS 단말기로 처음 시작한 RaiPay와 협력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새로운 블록 익스플로러는 오픈 소스 블록체인 기술의 핵심 기능인 eCash 네트워크의 거래 활동에 대한 보다 투명하고 빠른 정보를 사용자에게 제공할 것입니다.

eCash는 부를 재정의하고 암호화 공간의 사용자에게 전자 현금에 대한 아이디어를 다시 도입한다고 믿습니다. 현재 시세 표시기 XEC와 30개 이상의 거래소에서 eCash는 기술, 마케팅 캠페인 및 미디어 파트너십으로 확장되는 에코시스템을 재투자하고 성장시키기 위해 승인된 각 프로젝트를 단계별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캐시(XEC) 코인 시세 전망

코인 가격이 50일 및 100일 이동 평균 위에 있어 통화 가치가 곧 상승할 것임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상승 추세를 나타내는 4시간 차트의 강세 전망하고 있는데요.

RSI 및 MACD 지표는 4시간 차트에서 비트코인 ​​가격을 보여줍니다. 4시간 차트에서 MACD 표시기에 약세 크로스오버가 있으며, 이는 MACD 라인이 신호 라인을 교차하기 때문에 단기적으로 가격 움직임이 아직까지는 하방으로 힘이 강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RSI 수준이 50을 초과하여 매수가 매도보다 여전히 강하게 작용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RSI 선의 기울기는 다소 음수이며, 이는 더 낮은 가격이 예상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하락폭이 점점 줄어들고 있기 때문에 곧 반등의 신호로 받아지고 있으며 매도세가 점점 줄어들고 있다는 것은 누군가가 매집을 하고 있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