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바(KAVA) 코인 메인넷 호재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바(KAVA) 코인의 메인넷 호재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관련하여 뉴스가 있어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빠르게 메인넷은 어떻게 진행되고 호재는 어떤것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카바(KAVA) 코인 메인넷

오픈 소스 Layer-1 블록체인 및 DeFi 생태계인 Kava가 1월 19일 Kava 9 메인넷 업그레이드에서 코스모스의 IBC 프로토콜을 구현할 예정입니다.

프로토콜 생태계가 성장하고 있는 코스모스 SDK 기반 레이어 1 블록체인 Kava는 2022년 1월 19일 16:00 UTC에 Kava 9 메인넷 업그레이드를 시작합니다. 업그레이드는 네트워크에 많은 중요한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IBC( Inter-Blockchain Communication Protocol ) 의 추가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IBC가 활성화되면 $ATOM, $UST, $LUNA, $OSMO 및 기타 IBC 지원 자산의 소유자는 코스모스 생태계 최초로 Kava의 업계 최고의 CDP 및 대출 상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본 Kava 자산($KAVA, $HARD, $SWP)은 다른 체인에서 사용 및 거래될 수 있도록 Kava 체인에서 이동할 수 있는데요.

Kava 9는 또한 2022년 상반기에 계획된 이더리움 브리지 및 EVM 지원의 개발 및 통합을 준비하기 위해 몇 가지 핵심 인프라 변경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메인넷 업그레이드는 런치패드 기능을 추가하여 네트워크에서 출시되는 새로운 토큰에 대한 유동성을 구동하고 확장된 개발자 도구 모음입니다.


카바(KAVA) 코인 개요

◎ Kava의 플랫폼을 통해 고객은 전통적인 금융 중개인 없이 자산을 모기지 및 대출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사용자는 USDX를 활용하여 암호화 자산을 담보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USDX는 네트워크 전체에서 Kava의 스테이블 코인 역할을 합니다. USDX 대출을 받기 위해 사용자는 네트워크의 스마트 계약 에 암호화폐를 저장해야 합니다. 잠긴 암호화폐는 대출에 대한 담보 역할을 합니다.

◎ KAVA 토큰은 총 1억 5,400만 개의 코인이 공급되는 네트워크의 기본 암호화폐입니다. Kava 네트워크에 전원을 공급하고 거버넌스 및 스테이킹에 사용됩니다. 거버넌스 측면에서 KAVA 보유자는 회사의 주식에 대해 의결권이 제공되는 것과 동일한 방식으로 블록체인 또는 프레임워크 매개변수를 수정하는 제안에 대해 투표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스테이킹 을 통해 사용자는 네트워크를 보호하는 검증인에게 투표권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그 대가로 거래 수수료와 사용자 부담 안정성 수수료를 받습니다.


카바(KAVA) 코인 호재

◎ 첫번째로 바로 19일에 있을 카바 메인넷 런칭입니다. Kava 9 메인넷 업그레이드는 Kava를 Cosmos에 연결하고 IBC 프로토콜의 통합으로 새로운 자산과 수익 기회를 잠금 해제합니다.

◎ 두번째로는 Kava Labs, Kava Swap 출시
Kava Swap은 분산형 크로스체인 AMM(Autonomous Market Making) 프로토콜로 , 전 세계 주요 자산을 기본적으로 교환 할 수 있는 효과적이고 강력한 수단을 제공합니다. 2021년 10월 Kava Labs에서 출시되었습니다. Kava Swap은 소매 및 기관 사용자에게 Kava 생태계의 온체인 유동성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여 자산을 교환하고 수익 기회를 확대하며 보상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

위의 두가지 호재로 인해 1월14일 오늘 카바코인은 약 10%이상 상승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만큼 암호화폐 시장에서 메인넷이라는 재료가 호재로서 작용하는지 알수있었습니다. 또한 카바코인은 전세계적으로 디파이 코인으로서 주목받고 있는데요. 꾸준한 업데이트를 기반으로 빠르게 시세를 올리고 있습니다.


 

카바(KAVA) 코인 특징

◎ IBC
IBC(Inter-Blockchain Communication Protocol) 통합을 통해 IBC 지원 자산을 Kava 네트워크에 쉽게 온보딩할 수 있습니다. 또한 Kava 사용자는 기본 Kava 자산을 Kava 네트워크에서 이동하여 Cosmos 생태계의 다른 체인에서 사용하고 거래할 수 있습니다.

◎ 적립
IBC 통합의 가장 큰 이점 중 하나는 IBC 자산을 Kava로 가져와 앞으로 Kava 네트워크에 제공되는 Mint, Lend, Swap 및 기타 프로토콜에서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ATOM, $LUNA, $UST, $OSMO 등이 포함됩니다.

◎ 발사대
Kava 런치패드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온보딩할 수 있도록 Kava 생태계를 여는 첫 번째 주요 단계 중 하나입니다. 이를 통해 프로젝트는 $KAVA 스테이커에 대한 보상으로 토큰을 배포하여 출시 전에 자금을 조달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 ETH 브리지 모듈
Kava 9는 또한 Kava와 이더리움 네트워크 간의 브리지를 활성화하는 데 필요한 핵심 인프라 변경 사항을 구현할 것입니다. 이 모듈은 하드 포크 없이 ETH 브리지의 향후 활성화를 가능하게 합니다.

◎ 개발 도구
Kava 9는 Kava 생태계에 제공하는 주요 상호 운용성 및 사용성 업그레이드 외에도 몇 가지 필수 개발자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새로운 프로젝트를 생태계에 온보딩하고 기존 검증인과 사용자의 사용성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  Kava 플랫폼으로 구동되는 진정한 확장성 DeFi
Defi를 위한 가장 안전하고 확장 가능한 가정을 위해 비할 데 없는 Layer-1 아키텍처, 차세대 처리량 및 기관급 보안을 결합하는 Kava 플랫폼에 구축된 강력한 에코시스템입니다.

◎ 진정한 규모를 위한 청사진
Kava는 진정한 글로벌 분산 경제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동급 최고의 서비스로 구성된 선별된 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처리량을 넘어 확장성을 위한 청사진을 개발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