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Steem) 코인 급상승 전문가 의견

반응형


Steem은 2016년에 설립된 소셜 블록체인 플랫폼입니다. 처음에는 Steemit으로 시작하여 분산형 블로그 사이트로 시작했습니다. 사용자는 양질의 콘텐츠를 게시하도록 장려됩니다. Steemit의 게시물에는 인지된 가치의 양에 따라 달러 가치가 할당됩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가치 있는 콘텐츠에 도달할수록 게시물 작성자가 받는 보상은 더 높아집니다.

현재 Steam 시세는 $0.522869이며 24시간 거래량은 $186.121.620입니다. 가격은 지난 24시간 동안 33.9% 상승했습니다. 유통되는 코인의 수량은 3억 9,000만 개이며 최대 제안은 ∞입니다. 업비트는 현재 이 암호 화폐 거래에서 가장 활발한 시장입니다.

Steem은 다른 사람들을 위해 가치 있는 콘텐츠를 게시하고 찬성함으로써 커뮤니티 구축에 대해 사용자에게 보상하는 암호화폐입니다. Steem은 커뮤니티가 주주를 풍요롭게 하는 데 도움이 된 Reddit의 성공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스팀은 처음에 커뮤니티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커뮤니티 구성원에게 보상을 분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Steem은 선별된 뉴스, Q&A, 구인 게시판 등의 소스와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회원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Steem의 설립자는 Dan Larimer와 함께 BitShares 출신입니다. Steemit이라고 하는 Steem의 주요 플랫폼은 Steem 블록체인 위에 구축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입니다. Steemit은 Reddit 및 Medium과 같은 인기 있는 콘텐츠 기반 소셜 네트워크와 유사하지만 사용자의 참여에 대해 암호화폐로 보상합니다.

기본적으로 특정 콘텐츠가 더 많은 사람들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수록 해당 콘텐츠를 만들고 큐레이팅하는 책임이 있는 개인이 더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투표를 하여 콘텐츠 계층 구조를 만듭니다. 게시물이 더 많은 추천을 받을수록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또한 downvotes를 허용하여 참가자에게 콘텐츠 평가와 관련하여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Steemit은 능력주의적이므로 더 많은 통화를 보유한 사용자가 더 큰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Steemit 커뮤니티에는 고객에게 제공할 또 다른 서비스가 있습니다. 유튜브와 매우 유사하다고 여겨지는 디튜브는 블록체인 기반으로, 좋아요와 별도로 게시물 옆에 적립금도 표시되어 기존 영상 퍼블리싱 사이트와 디튜브의 차이점을 실감할 수 있습니다. 공유 및 댓글. 스팀잇 커뮤니티는 퍼블리싱 웹사이트에 표절 콘텐츠를 게시한 혐의를 받고 있다. 원작이 카피본보다 평가와 수입이 크지 않을 때 아이러니가 극에 달한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스팀(Steem) 코인 뉴스

Steemit Crypto Academy의 시즌 5가 이제 마지막 주가 시작됩니다. 초급, 중급 및 고급 수준을 위한 또 다른 전체 코스 세트가 있습니다. 모든 과정은 해당 레벨의 최소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모든 사람이 체험할 수 있습니다.


시즌 5 의 새로운 규칙을 확인하세요. 각 레벨에 대한 새로운 Steem Power 요구 사항이 있고 투표 보상이 강화되었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이제 크립토 아카데미 숙제가 #club5050 , #club75 또는 #club100에 적극적이고 성공적으로 참여하는 사람들에게만 기회가 있다는 것입니다.

열 개 입문 과정은 필요한 평판 및 Steem 전원으로 신규유입자 커뮤니티의 성취 작업의 최소 레벨 4를 완료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입문 과정 숙제 게시물을 게시하는 마지막 날짜는 2022년 1월 8일 토요일 오후 11시 59분(UTC)입니다.


스팀(Steem) 코인 전망


STEEM의 위험 게이지 순위는 해당 코인이 현재 위험도가 낮은 투자임을 보여줍니다. 위험 평가에 중점을 둔 거래자는 위험한 투자를 피하거나 추가하는 데 게이지가 가장 유용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Steem의 가격은 지난 24시간 동안 17.07% 하락했으며 현재 가치는 $0.45입니다. 

같은 기간 동안 코인의 시가총액은 상승한 반면 가격의 변화는 거래량이 평균 이하로 떨어지면서 발생합니다. 암호화폐의 시가총액은 현재 $176,033,032.07이며, 지난 24시간 동안 $47,365,899.63 상당의 통화가 거래되었습니다. 거래량 및 시가 총액의 변화에 ​​따른 가격의 변동성은 Steem에게 낮은 위험 분석을 제공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