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스(ORBS) 코인 시세 전망 호재

반응형

오늘은 오브스(ORBS)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간밤에 파월의 발표가 끝나면서 긴축에 대한 이야기가 조금은 해소되었습니다. 그에 반응하여 비트코인이 반등에 성공했는데요. 비트코인이 반등에 성공하자 알트코인들도 따라서 시세를 반등시키고 있습니다. 오브스(ORBS) 코인은 저점을 다진 뒤에 상승하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오브스코인의 호재와 전망까지 빠르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브스(ORBS) 코인 시세

오브스코인 비트코인의 반등과 함께 상승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오브스는 어제 멀티 체인 스테이 킹을 도입했는데요. 이것을 재료 삼아 빠르게 시세를 올리고 있습니다. 호재로 작용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저점도 확인했고 현재 이평선 돌파를 시도 중이기 때문에 돌파한다면 가파르게 시세를 상승시킬 것으로 보입니다.


오브스(ORBS) 코인 개요

오브스는 다른 블록체인 프로토콜에 확장성을 더해주는 퍼블릭 블록체인입니다. 무작위 지분증명 (rPoS)를 활용하여 적은 노드로도 높은 보안성과 높은 탈중앙화의 이점을 제공하며, 오브스 네트워크 상에 존재하는 토큰은 이더리움 네트워크 사이를 자유롭게 옮겨갈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또한 오브스는 dApp마다 독자적인 레인을 할당하기에 다른 dApp에서 발생한 오류, 과부하 등으로부터 영향받지 않고, 고객들이 dApp개발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주안점을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오브스(ORBS) 코인 발행계획

향후 3개월 누적 유통량 계획

◈ 2021. 12월 : 2,876,767,038 ORBS

◈ 2022. 01월 : 2,904,544,816 ORBS

◈ 2022. 02월 : 2,932,322,594 ORBS


오브스(ORBS) 코인 호재

◈ Orbs, 멀티체인 스테이 킹 도입
2019년 11월 Orbs PoS V2: Age of Guardians가 출시되어 이더리움 네트워크에 Orbs PoS 아키텍처를 완전히 배포했습니다. 그 이후로 우리는 DeFi와 NFT의 출현으로 인해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 사용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것을 목격했으며, 그 결과 Orbs 위임자들의 ETH 가격이 크게 상승하고 가스 가격이 치솟았습니다.

◈ Polygon은 이더리움 위에 있는 선도적인 레이어 2 확장 설루션으로 높은 트랜잭션 처리량과 낮은 가스 비용을 지원합니다. Orbs 팀은 Orbs 하이브리드 아키텍처와 크로스 체인 속성을 활용하여 Polygon 네트워크를 시작으로 멀티 체인 Orbs PoS 스테이 킹을 배포할 것을 제안합니다.  이 제안에서 Orbs 팀은 다중 체인 스테이 킹의 새로운 접근 방식을 소개합니다. 이 독특한 접근 방식은 Orbs 프로토콜의 보안과 확장성을 최적화하기 위해 현재 암호화 환경에서 사용 가능한 설루션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제안은 이제 두 가지 주요 요소의 결실로 가능해졌습니다. Orbs는 모든 주요 체인에 통합되어 다중 체인 자산이 되고, 테스트되고 작동하는 L2 솔루션이 성숙합니다. 많은 연구와 숙고 끝에 Orbs 팀은 Orbs 멀티 체인 스테이 킹을 구현하기에 가장 적합한 체인으로 Polygon을 발견했습니다. 현재 Polygon은 Ethereum을 기반으로 하는 최고의 L2 프로젝트입니다. Polygon에 Orbs 스테이 킹을 배치하면 이더리움 스택이 제공하는 이점을 활용하여 큰 마진으로 시장 리더가 되고 높은 보안은 물론 확장성과 낮은 수수료를 모두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팀이 제안한 다중 체인 스테이킹 설루션은 Orbs 스테이 킹 계약과 상호 작용하는 Orbs 위임자의 현재 높은 이더리움 가스 비용을 완전히 완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브스(ORBS) 코인 기술

◈ Orbs 거버넌스 메커니즘을 여러 체인에 배치하는 것은 Orbs 프로젝트의 혁신적이고 대담한 조치로, 암호화 공간 전반에 걸친 상호 운용성에 대한 Orbs의 비전을 준수합니다. Orbs는 항상 블록체인 기술 혁신의 최전선에 있었고 Orbs 팀은 커뮤니티를 위해 이 제안을 제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 오브: 멀티체인 자산 및 멀티 체인 스테이 킹
약 1년 전 Orbs 핵심 팀은 DeFi가 블록체인 기술의 킬러 앱으로 부상할 것이라고 믿었기 때문에 DeFi 공간에 많은 초점을 옮겼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이 기간 동안 계층 2(L2) 기술의 성숙과 고품질 L2 인프라 확장 프로젝트의 급속한 출현으로 가속화된 DeFi 프로토콜의 폭발을 보았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Orbs 프로젝트는 DeFi 공간 전반에 걸쳐 다중 체인 자산으로서의 위치를 ​​강화했습니다. 

 

◈ 분산형 Orbs 프로토콜은 지분 증명(Proof-of-Stake) 합의를 사용하는 무허가 검증인의 공개 네트워크에 의해 실행됩니다. ORBS 토큰 보유자는 유휴 자산을 스테이 킹 하여 네트워크에 검증자로 참여하여 수동 소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위임자로 알려진 이들은 스테이 킹 된 토큰의 투표 가중치를 가디언에게 할당하여 보안을 유지하고 Orbs 생태계의 장기적인 비전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 멀티 체인 스테이 킹을 통해 사용자는 다양한 블록체인에 ORBS 토큰을 스테이 킹 할 수 있습니다. Orbs 팀은 Polygon이 멀티 체인 스테이 킹에 가장 적합한 블록체인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높은 트랜잭션 처리량과 감소된 가스 수수료로 모든 방식의 DeFi 및 NFT 프로젝트에 매우 가치가 있는 이더리움의 선도적인 레이어 2 프로젝트이기 때문입니다..

유권자가 제안을 수락하면 Orbs는 Polygon에 PoS 계약을 배포하는 프로세스를 시작하고 선거 위원회 결과를 위해 지원되는 두 네트워크의 합병을 확인하는 데 필요한 추가 계약을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 ORBS 스테이킹 지갑이 업그레이드되어 ORBS 위임자가 선호하는 체인에 스테이 킹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