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주가 전망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전자 주가 전망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삼성전자는 국내 대표적인 반도체 기업으로 많은 투자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우량주입니다.

하지만 최근 미국 증시가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러시아, 우크라이나의 전쟁 장기화로 인한 원자재 가격 상승, 인플레이션 가속화, 금리인상 등 많은 좋지 않은 이슈로 주가가 지속적으로 하락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주가 전망
삼성전자 주가 전망1

 

이에 많은 투자자들이 걱정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특히나 삼성은 국내에서 투자자들이 적금이라고 생각하고 투자하는 사람이 많은 만큼 손실액은 더욱 클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외 주식시장이 모두 혼조세를 보이자 많은 투자자들이 공모주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청담 글로벌 공모주 전망 << 바로가기

6월 공모주 청약 일정 << 바로가기


삼성전자 주가
삼성전자 일봉

삼성전자 주가 전망 2
일봉

삼성전자의 일봉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이렇다 할 상승과 하락 없이 작은 박스권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64,500원 부근과 68,000원 부근에 강한 지지와 저항을 형성하면서 시세가 흐르고 있는 모습입니다. 고점 대비 많이 하락했지만 현재 주가를 잘 유지해준다면 외국인 수급이 들어왔을 때 조금 더 상승할 가능성은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청담 글로벌 공모주 전망 << 바로가기

6월 공모주 청약 일정 << 바로가기

삼성전자 주봉

삼성전자 주가 전망 3
주봉

주봉입니다. 고점대비 현재는 31%가량 하락하면서 많은 투자자들이 걱정이 앞서는 상태입니다. 현재 많이 하락하였지만 매수를 하기보다는 미국의 금리인상과 앞으로 있을 전쟁 이슈를 지켜보면서 주봉이 완벽히 추세전환에 성공할 때 분할매수로 접근하는 방법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청담 글로벌 공모주 전망 << 바로가기

6월 공모주 청약 일정 << 바로가기


삼성전자 투자포인트
삼성전자 레드햇 협업

삼성전자는 차세대 메모리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소프트웨어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25일 글로벌 IT기업 레드햇과 제휴 결정한 차세대 메모리 분야 소프트웨어 기술을 개발합니다.

반응형


레드햇은 글로벌 소프트웨어 설루션 기업입니다. 양사는 앞으로 고성능 스토리지(SSD), 컴퓨터 퀵링크(CXL) 스토리지 등 차세대 스토리지를 개발할 다양한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양사가 개발한 기술은 Red HutOS인 리눅스 등 오픈소스 플랫폼에서도 지원되고 있습니다.

또 삼성전자는 올 하반기 삼성 메모리 연구용 클라우드(SMRC)를 열어 고객사에 차세대 메모리 설루션을 적용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01234567891011
삼성전자 주가 전망3


삼성전자의 레드햇 차세대 메모리 선점을 위한 제휴입니다. 인공지능(AI) 기술 등으로 스마트 시대에 접어들면서 데이터가 급증하고 있지만 반도체 미세가공은 과정 실현이 한계에 이른 만큼 혁신이 필요합니다.

청담 글로벌 공모주 전망 << 바로가기

6월 공모주 청약 일정 << 바로가기

삼성전자 기술 개선

삼성전자는 이러한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CXL D램을 시도하고 있으며, 고대역 폭(HBM) 메모리 등 신개념 메모리 제품이 상용화되었습니다. 또한 칩 구조의 변화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컴퓨팅도 가능합니다. 핵심 소프트웨어 개발과도 병행하여 개발자의 보조기능 향상을 목표로 합니다.


삼성전자 메모리사업부 배용철 부사장은 입니다.「레드햇」과의 제휴에 의해 차세대 메모리 분야부터 소프트웨어 분야에 이르기까지 기술 표준화가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25일 마켓포인트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오전 9시 20분쯤 전날보다 400원(0.60%) 내린 6100원에 거래를 마쳤습니다. 개장 직후 500원(0.7%) 오르며 7000원선을 돌파했지만 이내 하락세로 돌아서 하락폭을 키우고 있습니다. UBS, 맥쿼리증권, 노무라증권, CLSA증권, JP모건증권 등 외국인 투자자도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청담 글로벌 공모주 전망 << 바로가기

6월 공모주 청약 일정 << 바로가기

삼성전자 450조 투자

삼성전자 5년 내 반도체·바이오·신성장하는 IT(정보통신) 등 미래 성장 분야에 450조 원을 투자합니다. 80%는 연구개발(R&D)을 통해 설비투자 등을 국내에 투자하고 5년간 8만 명을 신규 채용합니다.

0123456789101112
삼성전자 주가 전망4


대규모 투자계획이 발표되더라도 주가의 영향은 미미합니다. 삼성전자 등 반도체 업종은 전날 하락세를 보였습니다. 미국 표준 외 기업에서 서버 D램 주문이 감소했습니다. 주문 감소)와 중국 서버 주문 감소설이 돌자 향후 수요와 가격 약세를 우려해 매도가 이어지고 있다는 분석이 나옵니다.


삼성증권 연구원은 그러나 실제로는 미국 기업이 주문했습니다. 중국에 대한 수요 감소는 사실이 아니며 이미 일부 기업을 제외하고는 거의 없는 것처럼 약세여서 루머의 근거가 약합니다. 하락하는 주식시장과 급격한 인플레이션을 감안하면 기업들은 언제든 투자를 줄이고 주문을 줄일 수 있는데 이런 우려가 지난해 7월부터 계속돼 잘못된 겁니다.

 

청담 글로벌 공모주 전망 << 바로가기

6월 공모주 청약 일정 << 바로가기

세계 반도체 시장 하락

한편 필라델피아 반도체 지수는 24일(현지시간) 2 하락했습니다.. 46%. 엔비디아(-4.40%)는 매출 43% 성장 등을 내일 발표할 예정이나 그래픽스와 함께 처리장치(GPU) 가격 하락으로 가이던스 인하가 우려되면서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스냅 실적에 대한 우려 때문에 기술주 중심의 나스닥 지수는 2%가량 하락했습니다.


서상영 미래에셋증권 연구원은 어젯밤입니다. AMD(-4.11%)와 Microon(-4.27%) 등 다른 반도체 업계도 엔비디아 업계에 뛰어들고 있습니다 실적 발표 전 순매도 소화 과정을 보이며 하락했다며 미국 증시 하락을 주도한 종목 군은 개별 요인에 불과해 한국 증시에 미치는 영향이 제한적이라는 점도 주목할만합니다.

012345678910
삼성전자 주가 전망5


지금은 거래와 실적을 고려한 '오프라인 낚시'를 고려해야 합니다." "거래량이 적고 2분기 실적도 크게 달라질 것으로 보입니다. 장기적으로는 미국과 협력관계를 더욱 공고히 한 한국의 반도체 부문이 상대적으로 낫습니다."


Gloshill Asset Management 우량주 기준에 따라 매년 유지됩니다. 30조~40조 원의 자본지출(CAPEX), 삼성전자와 TSMC도 저가매수 우량주에 포함될 김 대표는 앞으로도 규모의 경제력과 기술력이 결합된 초격차의 삼성전자나 TSMC 경쟁사는 나오기 어려울 것이라며 산업은 장기적인 성장 사이클에 접어들면서 수요시장에 설비를 증설하거나 제품 가격을 올리는 기업이 승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청담글로벌 공모주 전망 << 바로가기

6월공모주 청약 일정 << 바로가기

대명 에너지 주가 전망 << 바로가기

LG에너지솔루션 주가 전망 << 바로가기


같이 읽으면 좋은 투자포인트 

SK하이닉스 주가 전망 << 바로가기

한창 주가 전망 << 바로가기

청담글로벌 공모주 전망 << 바로가기

루나코인 회복 가능성 << 바로가기

김새론 음주운전 논란 << 바로가기

 

김새론 음주운전 논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충격적인 소식으로 찾아왔습니다. 바로 아역배우 김새론 음주운전 논란입니다. 최근 다양한 공중파 예능에 출연하여 운전실력과 다양한 모습으로 인기를 끌고 있었는

kim-gym.tistory.com

루나코인 하락원인 << 바로가기

아이폰 14 출시 수혜주 확인하기 << 바로가기

가덕도 신공항 사업 수혜주 총정리 << 바로가기

윤석열 정책 수혜주 총정리 << 바로가기

에너지 관련 종목 총정리 << 바로가기

5월 공모주 청약일정 

5월 공모주 청약 일정 확인하기 << 바로가기

SK쉴더스 공모주 전망 << 바로가기

원스토어 공모주 전망 << 바로가기

테림페이퍼 공모주 전망 << 바로가기

대명에너지 공모주 전망 << 바로가기

가온칩스 공모주 전망 << 바로가기

반응형

'주식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휴림로봇 주가 전망  (0) 2022.05.25
스냅 주가 전망  (0) 2022.05.25
에스에이치엔엘 상장폐지 정리매매  (0) 2022.05.25
HK이노엔 주가 전망  (0) 2022.05.24
SK하이닉스 주가 전망  (0) 2022.05.24